안녕하시옷!

올해의 마지막 달, 12월이 왔네옷

모두들 어떤 연말을 보내고 계신가옷?

따뜻하고 행복한 시간들로 가득한 연말이 된다면 좋을텐데옷

바쁜 스케줄에 아직 쉴 틈이 없던 분들은

다음주 수요일! 크리스마스에는 꼭 따뜻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길 시옷이가 바라본다옷????

????D-23????GOODBYE2024 HELLO 2025

개인정보처리방침 | 이메일수집거부정책 | 찾아오시는길

경기 부천시 원미구 부일로 232 상동행복주택 4층
Tel_032-625-2992~6 | Fax_032-625-2999
Email_seeotsay@gmail.com